토마스 에디슨의 삶, 전구의 발명, 전구의 영향

반응형

토마스 에디슨

1879년 토마스 에디슨이 발명한 전구는 우리가 살고, 일하고, 노는 방식을 바꾼 게임 체인저였다.

에디슨의 발견은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사회를 변화시킨 현대 전기 시트템의 길을 닦았다. 앞으로 토마스 에디슨의 삶, 전구의 발명, 전구의 영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다! 

 

토마스 에디슨의 삶

보잘 것 없는 시작부터 상징적인 발명가까지

토마스 에디슨은 1847년 오하이오주 밀란에서 태어나 미시간주 포트 휴런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그는 과학과 기술에 매료되었고 그의 대부분의 시간을 그의 지하 실험실에서 실험을 하는데 보냈다고 한다. 

그는 공식적인 교육을 받은 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에디슨은 독학으로 배운 천재였고, 그는 역사상 가장많은 발명가 중 한 명이 되었다. 에디슨의 첫 번째 작업은 전기 시스템에 대해 배우고 발명가로서의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준 전신 기사였다. 그는 계속해서 에디슨 전기 회사를 설립했는데, 이것은 전 세계의 가정과 기업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을 도왔다. 에디슨은 경력 내내 수많은 좌절과 도전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1931년 죽을 때까지 혁신을 계속해냈다.

 

전구의 발명

1800년대 후반에, 세계는 여전히 비싸고, 위험하고, 종종 화재를 일으키는 위험한 가스 조명에 크게 의존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에디슨은 본인이 집과 직장에 조명을 비추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기회를 보았고 세상을 영원히 바꿀 새로운 발명품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수년 간의 실험 끝에, 에디슨은 마침내 1879년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전구를 개발했다. 그의 전구는 1,200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탄소 필라멘트를 사용하여 가스 조명을 뛰어넘어 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었다. 전구의 발명은 우리가 일하고, 살고, 노는 방식을 변화시켰고, 오늘날 우리 세계를 움직이는 현대 전기 시스템의 길을 닦은 혁명을 촉발시켰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당장 전구가 없었더라면 지금의 생활이 상상이나 되겠는가.

 

전구의 영향

전구의 발명은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을 무수한 방식으로 변화시키면서 사회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가로등은 밤에 여행하는 것을 더 안전하게 만들었고, 공장들은 이제 생산성을 높이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면서 24시간 가동할 수 있게 되었다. 

집들은 더 편안하고 편리해졌으며, 사람들은 해가 지고 난 이후에도 오랜 시간동안 불빛에 의존하여 책을 읽고, 일하고, 사회생활을 할 수 있었다. 오늘날, 전구의 영향은 도시를 비추는 가로등에서부터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효율적인 LED전구를 사용하는 스마트 홈에 이르기까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서 볼 수 있다. 전구는 세계를 변화시킨 혁명의 시작에 불과했고, 우리는 토마스 에디슨의 발명품으로 인해 이 모든 것을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