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트 가돈은 미국의 작가, 동기부여 연설가, 기업가로 영업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성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그는 다세대 부동산 취득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사모펀드 회사인 그랜트카돈 캐피탈의 설립자이다.
또한 그는 판매와 기업가 정신에 관한 베스트 셀러 10X, Sell or Be Sold의 저자이다.
이 글에서는 그랜트 카돈의 초기 생애, 업적, 성공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랜트 카돈의 초기 생애
그랜트 카돈은 1958년 3월 21일 루이지애나주 찰스 호수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산층 가정에서 자랐고, 찰스 호수에 있는 맥니즈 주립 대학교에서 대학을 다녔다. 카돈은 처음에는 회계학을 공부했지만, 영업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대학을 중퇴하였습니다. 그는 자동차 판매를 시작하면서 그가 판매에 타고난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자동차뿐만 아니라 가구, 가전제품 판매를 포함한 다양한 판매직에 종사했습니다.
업적
그랜트 카돈은 판매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널리 인정을 받고 있다. 그는 이러한 주제에 대한 책을 여러권 썼는데, 그 중에는 "팔거나 팔리거나, 10X법칙, 처음이 아니면 마지막이다" 등이 있다. 카돈의 연구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더 많은 리드를 창출하고 더 많은 고객을 전환시키는 방식으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지를 가르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는 그의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과 성공을 이루기 위해 대규모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강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랜트 카돈은 작가이자 연설가로서의 일 외에도 성공적인 기업가이기도 하다. 카돈은 30년 넘게 부동산 투자에 관여를 해왔으며, 자신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20억 달러가 넘는 부동산 자산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사업을 구축했다.
성공
그랜트 카돈의 성공은 그의 끈질긴 직업 윤리와 효과적인 판매 능력 덕분이다. 그는 대ㅐ부분의 사람들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 보다 10배 더 큰 목표를 세우고 대규모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강조하는 10x의 철학으로 유명하다. 영업과 마케팅에서 카돈의 성공은 그가 작가와 연설가, 기업가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게 해주었다.
오늘날 그랜트 카돈은 구글, 포드, 제너럴 일렉트릭과 같은 회사들과 함께 일을 하는 매우 인기있는 연사이자 컨설턴트이다. 그는 대규모 행동을 취하고 사람들의 꿈을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메세지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결국 카돈의 성공이유를 뽑자면, 근면과 결단력, 그리고 꿈을 포기하지 않는 힘이다. 여기에 더불어 나는 본인이 재능이 있는 판매를 빨리 찾았으며, 그 재능을 그냥 지나치고 운이 좋아서겠지라고 생각하는 것에 그치는 게 아니라 본인의 재능을 본인이 아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 우리는 아무리 많은 교육과 경험을 받는다고 하여도 우리의 재능을 찾기엔 턱없이 부족한 경험들과 교육이기에 카돈의 성공의 출처는 본인의 재능을 빨리 찾는 것에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